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비온뒤 맑은 하늘처럼 반가운게 없어요.

    높고 푸른하늘 이제는 참 귀해요.

     

    주문진항 나들이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께요.


     🌊🦀

    바다 냄새 가득한 주문진항에서의 하루를 함께 떠나볼까요? 😊

     주문진항 도착 🚗

    저는 아침 일찍 출발해서 주문진항에 도착했어요. 주차는 생각보다 수월했답니다. 주차장에서 항구까지 도보로 5분 정도밖에 안 걸렸어요. 도착하자마자 바다 내음이 코끝을 스치더라구요. 역시 바다 근처는 언제나 상쾌해요!



     시장 탐방 🛍️

    주문진항의 백미는 뭐니뭐니해도 바로 '주문진 시장'이죠! 다양한 해산물들이 가득한 시장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웠어요. 신선한 생선, 커다란 대게, 각종 조개류들이 정말 많았답니다. 

    저의 오늘 가장 큰 목표는 다른 대어도 아닌 바로! 오!징!어!회!

    어릴땐 오징어회는 분명 서비스 였는데 요즘은 진짜 진짜 귀해요!!!!


     대게찜 🍲우리집 꼬마괴물은 대게를 진짜 좋아해요~입이 엄청짧아서 항상 먹는게 걱정이고 늘 또래보다 작아서 신경이 온통 살찌우는데로 쏟아져있지만 대게만큼은 걱정없어요~ 더달라고 입을 아~벌리고 기다리는 모습을 보고있자면

    완전

    돈 안 아깝지요~

    오늘은 1kg에 4~4만5천원! 뜨아 진짜 오늘 잘왔네요~


     드디어 나온 대게찜! 와, 진짜 살이 꽉 차 있고 달달해서 정말 맛있었어요. 그게 바로 '주문진 대게'의 힘인가 봐요.



    바다 산책 🚶‍♀️해야겠지요~

   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나서 소화를 시킬 겸 바다를 따라 산책을 했어요. 항구 근처에는 작은 등대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.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풍경은 정말 예뻤답니다. 사진도 여러 장 찍었는데, 이건 인스타그램에 올려야겠어요! 📸
    산책을 마친 후에는 근처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하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어요. 창가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는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였답니다.


    주문진항 나들이는 정말 추천드리고 싶어요! 싱싱한 해산물과 아름다운 바다 풍경, 그리고 여유로운 산책까지 모든 것이 완벽했답니다. 특히, 신선한 회와 대게찜은 꼭 드셔보세요! 여러분도 기회가 된다면 꼭 한번 방문해 보세요. 후회하지 않으실 거예요!

    그럼 저는 또 다른 여행 후기로 돌아올게요. 모두 즐거운 하루 보내세요! 안녕~👋

     

    반응형